THE BEST SIDE OF 건국대

The best Side of 건국대

The best Side of 건국대

Blog Article

주로 새내기들이 넓은 캠퍼스에 적응하지 못하고 길을 잃을 때 우연히 발견한다고 한다. 옥희의 영화에서 이 곳이 나온 적 있다. 홍상수 감독이 당시 건대 영화학과 교수였던 게 인연이 된 듯하다.

다른 일반적인 건축물과 다르게 언어교육원 내부는 계단을 지양하고 경사를 만든 것 또한 장애 학우를 배려한 설계였다. 배리어프리 개념을 수십 년 일찍 실현시킨 셈이다.

애초에 국민당 정부에 의해 장춘대학으로 통합되었다가 공산당 정부에 의해 여러 대학으로 이합집산되면서, 학맥이 끊어졌다고 보는 게 맞을 것이다.

한편 융합인재학과는 이러한 정규 교육과정 이외에도 전문적·실용적 비교과 프로그램과 밀착형 상담·지도를 제공한다. 학생들은 정규 교과목을 수강하는 것 이외에도 다양한 학습동아리나 경진대회 등에 참여함으로써 강의실에서는 배양하기 충분하지 않은 창의역량 및 소통역량을 강화하고 학습 성과를 실질적으로 높이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

따라서 건국대를 합격하고 싶은 학생들은 웬만하면 인문수리논술을 준비할 것을 적극 권장한다.

참고로 새내기의 경우, 시간표에는 종강이라 표기되어 있고, 지도나 홈페이지에는 종합강의동이라 나와있지 않아 혼란해하는 경우가 많다. 잘 알아두도록 하자.

캠퍼스가 건대입구역~어린이대공원역에 걸쳐 있으니 가려는 건물의 위치를 파악한 뒤 적절한 역에서 내리도록 하자. 그 외 here 자세한 내용은 교통 안내

공과대학 : 사회환경공학부, 기계항공공학부, 전기전자공학부, 화학공학부, 컴퓨터공학부, 산업공학과, 생물공학과

노천극장쪽 동방 사람들은 죽을 맛. 더구나 특정 단과대 등에서 매년 하는 풍물패 연습은 이곳에 위치한 동아리인들에게는 그야말로 짜증의 연속이다.

나윤선이 이 학과 출신이다. 전공 선택자가 적고 취업률이 낮아, 폐과되었다.

부산광역시

"모든 대학생활 한눈에" 자세히 보러가기 자세히보기 "따뜻한 기부로 더 아름다운 건국"

이상으로 건국대 면접고사에 대한 글을 마칠게요. 건국대 면접 전형에 도전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전공 선택자가 적고 취업률이 낮아 폐과. 당시 불문과와 독문과는 학부제에서 전공 선택을 통해 진입하는 학과였다.

Report this page